제143차 한국일본교육학회 연차학술대회 안내
2022-12-07 01:03:51
조회 1179
한국일본교육학회 회원님께
회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2년 12월 17일(토) 오후에 제143차 한국일본교육학회 연차학술대회가, 한국교육과정평가원과 연계하여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운초우선교육관 407호에서 개최됩니다.
22년도 대회주제로서 살펴보고 있는 ‘일본에서의 공생교육의 이론과 실천’에 대한 연구의 성과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카하시 노보루 교수님의 특별초청강연과 히로시마 대학교 연구팀의 ‘종합적인 탐구’에 대한 연구성과공유의 시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술대회 후에는 만찬과 더불어 올해 출간된 학회 편저의 출판 축하회의 시간도 함께 가지고자 합니다. 상세하게는 하기의 첨부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주차권 이용하실 분은 고대 정문으로 들어와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세요.
현장참여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하기와 같이 줌링크를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회당일 오후 1시 30분에 줌 오픈)
* 학술대회 종료로 줌 링크는 더 이상 안내하지 않습니다.
150개(1/8페이지)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2024년도 차세대 일본연구자 국외조사 지원프로그램 홍보 | 관리자 | 1574 | 2024.06.26 13:21 | |
2024년도 한국일본교육학회 학술대회(총4회) 안내 | 관리자 | 2977 | 2024.03.21 14:45 | |
148 | 제 150차 하계학술대회보고 | 관리자 | 69 | 2024.09.07 08:01 |
147 | 제149차 춘계학술대회 보고 | 관리자 | 289 | 2024.06.06 14:37 |
146 | 2023년도 뉴스레터 | 관리자 | 339 | 2024.04.10 07:33 |
145 | 제148차 동계학술대회 보고서 | 관리자 | 590 | 2024.03.22 08:56 |
144 | 148차 한국일본교육학회 동계학술대회 안내(2024.2.17서울교대) | 관리자 | 555 | 2024.02.07 16:32 |
143 | 제147차 추계 및 연차학술대회 보고서 | 관리자 | 410 | 2023.12.10 12:10 |
142 | 2023년 제147차 연차학술대회(11/18_19 광주교대)안내 | 관리자 | 568 | 2023.10.21 23:22 |
141 | 2023年韓国日本教育学会年次学術大会のご案内(11/18_19)/光州教大) | 관리자 | 475 | 2023.10.20 17:05 |
140 | 제146차 하계학술대회 보고서 | 관리자 | 366 | 2023.09.25 15:33 |
139 | 제146차 2023년 한국일본교육학회 하계학술대회 안내(8/25오후 춘천 | 관리자 | 521 | 2023.08.03 11:23 |
138 | 학회 연회비 통장(계좌번호) 변경안내 | 관리자 | 383 | 2023.08.01 09:53 |
137 | 제145차 춘계학술발표회 및 총회 보고서 | 관리자 | 423 | 2023.07.05 00:08 |
136 | 2022년도 상.하반기 뉴스레터 | 관리자 | 402 | 2023.05.08 21:02 |
135 | 제145차 2023년 춘계학술대회 사전 참가신청 안내(선착순50명)(6/ | 관리자 | 578 | 2023.04.10 09:28 |
134 | 2023년 학술대회(총4회) 안내 | 관리자 | 847 | 2023.03.23 15:59 |
133 | 제144차 동계학술발표회 및 총회 보고서 | 관리자 | 371 | 2023.02.22 09:37 |
132 | 제144차 한국일본교육학회 동계학술발표회 겸 총회 | 관리자 | 457 | 2023.02.08 07:51 |
131 | 제143차 연차학술대회 보고서 | 관리자 | 525 | 2022.12.19 22:40 |
>> | 제143차 한국일본교육학회 연차학술대회 안내 | 관리자 | 1180 | 2022.12.07 01:03 |
129 | 제142차 추계학술발표회 보고서 | 관리자 | 694 | 2022.10.24 08:11 |